Respect-U 소개

Respect-U,
안전 메뉴얼

  • 0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시행

    고객만족을 위한 별도 전담부서를 통한
    엄격한 사전 품질관리와 사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02

    출고 차량과
    경력의 기사 배정

    최근 3년 이내의 출고 차량을
    사용하고, 경력 10년 이상의
    기사를 배정합니다.

  • 03

    돌발상황
    신속대응

    국내여행 시, 24시간 전담직원
    배치를 통해서 돌발상황의
    신속대응하고 있습니다.

  • 04

    위기대응
    프로세스 구축

    관광 인프라시설 내 병원·경찰과
    연계하여 확실한 위기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지역의료기관연계, 전문인솔자, 관광지/차량, 숙박시설

Respect-U,
통합안전관리시스템

  • 01

    방역망 구축

    고객 동선 통합관리를 통한 코로나19
    당사 자체 안전 방역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02

    통합관리

    상품 인프라(차량, 호텔, 식당, 관광지) 방역 · 안전
    상태를 통합으로 관리합니다.

  • 03

    실시간 현황 공유

    가이드(APP) ↔TF 실시간 현황공유를 통해
    응급상황 시, 즉각 대처 가능합니다.

Respect-U 통합안전관리시스템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리스팩트유(RespectU)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