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pect-U,
안전 메뉴얼
-
0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시행고객만족을 위한 별도 전담부서를 통한
엄격한 사전 품질관리와 사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02
출고 차량과
경력의 기사 배정최근 3년 이내의 출고 차량을
사용하고, 경력 10년 이상의
기사를 배정합니다. -
03
돌발상황
신속대응국내여행 시, 24시간 전담직원
배치를 통해서 돌발상황의
신속대응하고 있습니다. -
04
위기대응
프로세스 구축관광 인프라시설 내 병원·경찰과
연계하여 확실한 위기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Respect-U,
통합안전관리시스템
-
01
방역망 구축
고객 동선 통합관리를 통한 코로나19
당사 자체 안전 방역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02
통합관리
상품 인프라(차량, 호텔, 식당, 관광지) 방역 · 안전
상태를 통합으로 관리합니다. -
03
실시간 현황 공유
가이드(APP) ↔TF 실시간 현황공유를 통해
응급상황 시, 즉각 대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