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기차타고 경북 오면 여행하고 선물도 받는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관리자
  • DATE2022-07-12

본문

idg202207100089.png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기차타고 경북 오면 여행하고 선물도 받는 ‘경북으로 떠나는 친환경 기차여행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으로 떠나는 친환경 기차여행 상품’ 이용자가 받은 레일플러스카드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경북나드리’를 추가해 일대일 채팅으로 레일플러스카드 사진(뒷면)을 찍어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응모가 끝난다.

레일플러스카드는 KTX-이음(중앙선), KTX(경부선)을 이용해 수도권, 충청권, 부산에 출발해 경북지역 7개 역사에 도착해 관광한 후 관광지 입장료 영수증 등을 기차역 창구에 제출하면 1인 최대 5만 원이 충전돼 지급된다. 

 

경북 7개 역사는 안동, 영주, 풍기, 김천구미, 신경주, 포항+동대구(경유) 등이다.

이 카드는 전국 역사에서 승차권 구매, 입점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23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북도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은 “KTX-이음이 중앙선 청량리~안동 구간 운행을 지난해 1월 시작한 이후 하루 평균 이용객이 4천 명으로 22% 증가하고 KTX 경부선 이용객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친환경 기차여행 상품 판매와 온라인 이벤트를 합치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경북관광을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문정화 기자 moonjh@idaegu.com 

 


본 사이트의 모든 고객서비스는 리스팩트유(RespectU)에서 진행하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